솔라나의 DEX, 쥬피터의 토큰 $JUP 상장 후기

250x250
반응형
728x90

솔라나 기반의 DEX, 쥬피터의 토큰인 $JUP이 2월 1일 자정에 상장했다.

 

사실 $JUP은 이전부터 에어드랍 줄거라고 얘기가 많이 나왔던 거라 많은 사람들이 에어드랍 자격이 되나 안되나를 확인하곤 했었는데... 난 당연히 대상이 아니라고 생각했었다.

 

왜냐면 솔라나체인을 잘 이용하지 않았었고, FTX사태 이후로 솔라나에 대한 믿음 또한 사라져버렸기 때문에 굳이 거들떠도 안봤었기 때문...

☞나같은 사람 생각보다 많을걸..?

 

하지만, 이게 웬걸?!

스테픈의 DEX가 쥬피터라 스테픈을 한 사람들이라면 아마 해당 지갑이 대상이 될거라는 얘기가 나왔었다.

 

그래서 부랴부랴 체크해본 결과

워후!! 450개 할당!!!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렇게 대상이 되었다는 것을 알았는데... 그래도 개당 0.5달러정도 하겠지? 라는 생각에 그냥 그러려니 했었다. 장외가도 그랬었고...

그런데 코인원에 상장하네?ㅋㅋㅋㅋㅋㅋ 김프는 못참쥐~!

 

하고 상장날에 바로 클레임해서 코인원에 보냈다.

그리고 3천원도 충분히 높다 생각하고 3500원에 전량을 팔았는데.....;;

5만원에도 체결됐더라?ㅋㅋㅋㅋ 참나...

확인해보니 5만원에는 22개정도 체결된 듯 했다.

암튼 내가 팔고도 다시 6천원을 가더라... 아.. 또 일찍팔았어 젠장.. 난 학습이 없는건가?;;;

무려 두배를 잃었네....ㅎ

암튼 그래서 3천원정도에 전부 팔아버렸다.

위 내용은 내가 팔았던거 복기겸 텔레그램에 올린 내용이다.

아 다시생각해도 내 150만원 날라간거 너무 아깝네...


소식과 내용을 빠르고 다양하게 접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그림(텔레그램)을 클릭해주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