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ta체인 에어드랍 복기

250x250
반응형
728x90

ZETA체인의 메인 코인인 $ZETA가 드디어 에어드랍 및 상장을 했다.

사실 이 ZETA는 작년부터 내내 나왔던 녀석인데 드디어 상장했다고 볼 수 있겠다.

2022년 11월 게시글이다

 

무려 2022년부터 빌드업을 쌓아온 프로젝트라고 볼 수 있고, 그 뒤로도 많이 언급을 해왔었다.

물론 내 텔레그램 방에서도 마찬가지로 2022년 11월부터 언급해왔던 녀석이기도 하다.

 

하지만.. 역시나 길어지면 길어질 수록 관심이 낮아지는 법....

 

중간중간 언급을 하긴 했었지만 귀찮아서 잘은 안했다.

ZETA체인의 에어드랍을 위한 작업은 이러했다.

 

여기 보이듯이 주 1회 메인 체인에 접속해서 트랜잭션을 쌓는 즉, 포인트를 획득하는 작업을 진행해야했고

 

그 외에도 Crew3와 Guild Role 작업을 진행해왔어야 했다.

 

그렇기 때문에 사실 주마다 챙기지 않는다면 놓치기 쉬운.. 그런 작업이었다고 볼 수 있지...

 

아무튼 이렇게 작업을 열심히하던 사람들은 이번 상장에서 크게 빛을 볼 수 있었을 듯 하다.

이유는 2월 들어오자마자 바로 OKX의 점프스타트를 통해서 마이닝까지 가능하도록 나왔었기 때문인데

 

그 덕인가 갑자기 $ZETA에 하이프가 붙기도 했었다.

 

나는 기존 에어드랍 작업을 통해 총 350개를 얻을 수 있었고 그 외 채굴을 통해서도 일정가량 획득이 가능했다.

참고로, OKX 마이닝 풀을 통한 최대 획득가능 갯수는 약 1천개 정도이다.

 

그치만 나는 1천개는 아니고 500개정도만 채굴했다..(중간에 돈을 뺐거든..)

 

아무튼 그렇게 총 850개정도의 물량을 보유했었고, 그 중 채굴물량인 500개를 OKX에서 상장하자마자 바로 던졌다.

판매한 것의 일부분...

제일 낮은 0.5달러에 판매완료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똥손도 이런 똥손이 없을 듯?

덕분에 250달러 나이스하고 잇었는데...

이후 무한 상승궤도를 달리더니 1.9달러까지 찍었다...

그리고 에어드랍으로 받은 350개는 코인원으로 보내서 1270원 가량에 전부 팔았다.

그리고 체결시간을 보면 알겠지만 그 뒤로 2700원까지 찍었다.....

난 ㄹㅇ 똥손 맞나보다.

아무튼 그렇게해서 총 수익은 70만원정도 된다.

 

저점에 팔아서 70만원이니까.. 대충 고점에 잘 매도만 했어도 200만원인데 130만원 손해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ZETA체인도 상장 완료해서 수익화 완료!


소식과 내용을 빠르고 다양하게 접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그림(텔레그램)을 클릭해주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