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ail 상장 후기

250x250
반응형
728x90

Dmail이라고 작년에 진행했던 에어드랍 작업이 있었다.

무려 2023년 4월에 작성했던 글이다...

 

아무튼 그때부터 간간히 출석체크마냥 했던 DMAIL이었는데 드디어 1월 30일에 OKX에 상장했다.

겸사겸사 DMAIL을 채굴할 수 있는 런치풀(점프스타트)도 같이 진행했길래

 

BTC와 OKX둘 다 활용해서 채굴해보려고 했다.

 

에어드랍의 기준은 이러하다고 나왔었는데..

 

대충 이러하다고 했다.

 

올해부터 부랴부랴 한 사람들은 다 못받았고, 작년에 꾸준히 한 사람만 먹여주는 방식.

근데 더 문제는 최소 컨택트 5개 이상.... 수령 주소가 5개나 되어야 된다는 것이었다.

☞이걸 누가 받아!!!

 

라고 생각했지만.. 받았더라고 ㅎㅎ..

 

그래서 총 채굴량은 800개정도 됐다.

OKX에서 600개정도 에어드랍으로 220개정도..

 

그래서 코인원으로 보내서 팔아서 대충 100만원 수익났다.

 

사실 왜케 맛없냐고 뭐라하는 사람들도 많긴 했는데....

 

나는 그런거보다도 딸깍 조금했었는데 100만원 수익이 오히려 혜자아닌가 싶더라고 ㅎㅎㅎ

아무튼 이렇게 1월의 마지막 에드 수익도 달달하게 마무리 되었다. 주말엔 1월간 에드수익 총 복기 올려볼 예정이다.

 

그럼 다른 에어드랍작업들도 화이팅!!!

Designed by JB FACTORY